인사말

인사말


서부경남을 대표하는 에어컨 / 시스템 판매.설치 전문업체

1) 고객신뢰 우선하는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
"서부경남을 대표하는 에어컨/시스템 판매 및 설치전문업체 하이비투비 시스템은 20년간 축적된 현장경험을 토대로한 설치노하우와 완벽한설치품질을 바탕으로 고객님께 최고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관리 약속드립니다."

2) 고객님과 하이비투비와의 약속!
"하나. 고객님과의 약속은 어떠한 것 보다 우선으로 생각한다.
둘. 모든 제품은 시장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제품을 고객님께 제공한다.
셋. 설치품질은 최상의 자재와 최고의 설치기술로 설치부터 관리, 보수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

3) 고객우선주의 하이비투비 시스템!
저희 하이비투비 시스템은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 기울이며 고객여러분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고객의 기대에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저희 하이비투비 시스템을 믿고 성원해주시는 고객여러분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늘 변함없는 고객우선주의와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최선을 다하는 하이비투비 시스템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희 하이비투비 시스템은 김지만 대표님의 전자제품 유통 20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만족 우선으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고객의 입장에서 고가의 에어컨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믿고 구매와 설치까지 원스톱으로 맡길수 있는 기업을 한번 만들어보자! 한번의 구매와 설치가 끝이 아닌 구매부터 설치 그리고 지속적인 관리까지 제공하는 기업을 한번 만들어보자! 불분명한 설치비와 추가비용으로 불필요한 비용을 투명한 설치비와 투명한 추가비용으로 고객의 불필요한 비용를 줄여주자! 오직 에어컨만 생각하며 20년간 유통 경험을 토대로 시작한 기업으로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최고의 설치품질로 정직한 경영을 고객여러분께 약속드립니다.

하이비투비 시스템 대표 김지만

로그인 장바구니
회사소개 에어컨 냉난방기 시스템 에어컨 창문형 에어컨 전문가전 고객센터